The best Side of 태국의 밤문화
The best Side of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기차는 태국 국영 철도가 파타야와 방콕 간 기차를 운행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업체들도 많이 있어서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몸에 바르고 바디를 풀어주면 여행의 피로가 싹 날아가는 듯한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타야는 태국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휴양지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유명합니다. 낮에는 해변에서 수영, 서핑,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부르는거 좋아하고 하신다면 정말 제격인 곳이고, 파타야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가기엔 좀 그렇다.
파타야에서 방콕으로 가는 직항편이 없고 버스나 기차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항공편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태국은 왕실에 대한 믿음과 존경이 대단한 나라이다. 거리는 물론 식당이나 가정집에도 국왕의 사진이 걸려 있다. 따라서 왕실을 모욕하는 말이나 행동은 절대 금기사항이다.
태국의 밤문화는 가격이 높고 변동성이 크므로 현지 친구나 지인의 소개를 통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들과의 관계에서도 신중하게 대해야 하며, 인맥이 없는 곳은 방문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태국의 밤문화를 더욱 깊이 파타야유흥 이해하기 위해, 이 나라의 활기찬 밤문화를 구성하는 몇 가지 특별한 장소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타야의 영적인 측면과 연결되고 태국 문화와 불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빅 부다 언덕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 보행자 전용 거리는 바, 클럽, 그리고 거리 공연자들로 가득하여,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